Sunday, February 9, 2014

Horseriding 기승체험

이번 주말에는 처음으로 말을 타러 갔었는데요.

오빠와 한방 찰칵



원을 그리면서 기승하시는 분들 - 먼저 오셔서 정식으로 교육받고 계시다고 합니다.


이분은... 사고로 찍히셨는데 (?) 예쁘셔서 -///- ㅋㅋㅋ


제가 타게될 미스터 꼬맹. 교관님도 보이시네요


우리오빠, 페퍼와 포즈를 취하다


접니다.. 네, 머리에 있는거 고프로 맞아요 ㅋ



말에게 당근을 주는 방법을 차근차근히 알려주고 있는 어린 아가씨 'ㅅ' 말들 당근을 아주 죠아하더라구요~ 그 엄청난 입으로 와그작! 하고 씹는데 대단해열 ㅋ



오오.. 이것이 영화에서나 보던 백마! 이마에 뿔달면 딱 유니콘이네요 ㅎㅎ

말에게 당근 먹이기
유투브 링크

http://youtu.be/0bQdTWTdosA

말타기-> 기승체험 -> 말 하차 taken with GoPro Hero



왜 비디오가 안보이지... 암튼 다들 Sweet dream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