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2, 2014

충북 단양 Danyang Cruise

단양 고수동굴을 보구 여객선을 타러 갔습니다  ㅇㅅㅇ 입장료는 12000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고수동굴에서 택시타고 좀 가야해요. 택시들이 고수동굴 -> 크루즈-> 도담삼봉 ->버스터미널 구간구간 태워주시더군요~ (크루즈가 한시간 정도인데 주차장에서 기다려주심 -_-)b
택시비는 15000원~20000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가물가물

늦기전에 뛰어야해!!!

드디어 탔다! 하늘이 맑은 날 ^^

단양은 정말 고요~ 하더군요..ㅎㅎㅎ


방송에서 뭐라고 나오는데, 각 산에 있는 봉마다 이러저러한 스토리가 있더군요!

아기가 귀여워서 찰칵 ^^ 무슨 생각 중이니?


택시타고 도담삼봉 보러 왔어요~
가니까 예쁜 바람개비들이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음~ 정원이 있으면 바람개비로 가꾸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도담삼봉은 정말 동양화에 나올듯한 풍경이더군요 ^^
여기에 엄청난 스토리가...

옛날 어떤 가족이 있었는데, 부인이 아이를 가지지 못하자 남편이 첩을 구해 아이를 낳았다 합니다. 옆에 조그만 돌이 아이인것 같네요. 첩은 심성이 나빠서 부인을 못살게 굴고 집안이 조용할 날이 없었다고... 끝내 이걸 지켜보던 신이 이 모두를 돌로 변하게 했다 합니다.... 오 무서워라;;; 아이는 무슨 죄...?
그러니까 결론은.
착하게 살자 입니다 ㅋㅋ

단양에는 정말 볼것도 많고 할것도 많은것 같아요 :)

충북 단양, 다음번을 기약하며~ 바이!

더 많은 사진/More Photos: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단양 크루즈 유투브 동영상 taken with GoPro





No comments:

Post a Comment